하도 답변이 없어서 이렇게.....
잘못된 물건 보내주셔서 반품처리 해달라고 했는데 배송비도 넣었는데
2일 구입 오늘 14일 인데....왜 카드 취소도 안해주셔서 카드값 내게 만들고 답변도 확인 하시고 답변 없으시고
화장실 들어갈 때 나올 때 다르다니.....
한번도 이런글 올린적 없는데 좀 너무 한것 같아 이렇게 속상함 ,그리고 피해 보지 마시라고 이렇게....
구입 하실 때 한번 쯤 생각 해보시고 구입 하세요...
친절 정확 다른곳은 이러지 않던데....
이렇게 해야 처리 해주시려는지요..
정말 너무 하십니다....
그녀처럼 답변:
태효서 고객님 우선 불편을 드려 정말죄송합니다
팝업 공지사항처럼 8/11~8/17일까지 여름 하계휴가로 인해 통화연결이 안되었어요
18일 오전 중으로 전화를 드렸는데 않받으셔서 우선 문의글에 답변드렸구여
현재 고객님께서 구매하시지 않은 상품에 리뷰를 기재하셔서
해당 제품으로 리뷰를 옯기도록할께요
게시판 답글 확인후 연락부탁드릴께요~~
휴가로 인해 답글이 늦어져 죄송합니다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