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십니까.
저는 원피스 구매한 사람입니다.
사이즈가 맞지 않아 s에서 m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.
사이트로 구매한 것 말고, 엔페이로 구매한 것도 있었는데
상담직원이 상담할때, 본인의 편의를 위하여 사이트로 구매한것은 구매 확정하고, 엔페이 것을 취소해 주겠다 하여.
그렇게 진행 하시라 하여,
사이트로 구매한 옷 교환하고, 엔페이 옷은 보내드렸습니다.
그런데. 본인들이 엔페이 취소 하지 않고, 옷 그대로 교환으로 보내놓고. 택배 접수해 달라고 하니까
" 애 공주야 뭐야" 하며 ㅋㅋㅋㅋ 전화를 끊는건 들으라는 건가요???
상담시간도 짧아서 그렇게 상담오래 하시는 것도 아니면서,
고객 응대 이렇게 하면 안되죠.
제 잘못으로 인해 저에게 말씀하시면 몰라도,
본인들의 실수로 택배 하나 더 보냈으면, 반품 택배 접수하고 착불로 가져 가셔야지. 제가 시키지도 않은 제 실수도 아닌걸로 제가 택배 불러 일을 만들어야 할까요?
거 참.. 응대 한번.~
뒤에선 나랏님도 욕한다는데 제발 전화 똑바로 끊고 욕하세요.
응대 제대로 하세요.
홈페이지라 지우실것으로 예상되오니 엔페이나 혹은 후기 쓰는 란이 있으면 다른 곳 가서 더 써야 겠네요.
아 정말 기분 나빠.
정말 하지 말아야 할 행동으로 인해 기분이 많이 나쁘셨을거라 생각합니다
다시는 이런일이 없도록 철저히 교육토록하겠습니다
반품처리및 위사항은 빠른 시일내 처리토록하겠습니다
다시한번 정말죄송합니다